[뉴시안= 안성찬 대기자]미국프로골프(PGA)투어 스타 리키 파울러(미국)가 사용하며 잘 알려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골프 브랜드 ‘코브라 골프(COBRA GOLF)’가 한국어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오픈했다.

한국 시장에서 입지 강화에 나선 코브라골프는 신제품 에어로제트(AEROJET)와 전년 모델 LTDx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에 발맞춰 한국어 홈페이지가 리뉴얼 한 것.

1973년 설립된 코브라골프는 '호주의 백상어' 그렉노먼, 최근 샷이 살아나고 있는 리키 파울러(미국) 등 정상급 투어 선수스폰서뿐 아니라 베플러, LTD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전 세계 골퍼들에게 인정을 받아왔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LTDx모델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골퍼들의 관심을 집중하게 만들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코브라골프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비롯해 제품 라인업 별 특징을 설명하고 코브라 골프 투어 프로들에 대한 정보들도 한 눈에 볼 수 있게 했다. 코브라골프는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채널을 운영 중에 있는데, 채널의 특성상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설명이 쉽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통해 이 부분을 보완하고 해결할 것으로 보인다.

홈페이지는 브랜드, 제품, 컬렉션, 코브라 투어 등으로 구성으로 이루어져 고객의 접근성과 이해도를 높였다고 코브라골프 측이 밝혔다.

키워드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