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주. 사진=세영모빌리티
유현주. 사진=세영모빌리티

[뉴시안= 안성찬 대기자]'섹시아이콘' 유현주(29)가 앞으로 포르쉐 카이엔을 탄다.

유현주는 9일 공식 딜러 세영모빌리티(대표이사 장인우)의 ‘포르쉐 나우 성수(PORSCHE NOW SEONGSU)'의 후원계약을 맺었다. 유현주는 홍보대사 역할을 맡는다.

세영모빌리티는 포르쉐코리아의 동부 지역 투자사로 선정된 신규 딜러사로 올해부터 서울 잠실 송파와 성수 지역의 포르쉐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선수인 유현주는 골프 선수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공중파 골프 프로그램 진행 및 SNS 활동을 통해 골프 팬들과 소통하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세영모빌리티㈜는 유현주에게 안정적인 승차감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포르쉐 카이엔을 제공한다. 유현주는 세영모빌리티 홍보 대사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유현주가 직접 주문한 카이엔은 카라라 화이트 메탈릭외장에 하이 글로스로 마감된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와 사이드 미러 및 도어 레버를 접목해 스포티함을 더하고 있다. 실내 또한 그라파이트 블루와 크레용 투톤 컬러의 인테리어를 접목하여 쾌적하고 화사한 실내 공간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세영모빌리티 장인우 대표는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인 골프를 후원하며 고객들과 더욱 가까워 지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포르쉐의 대표적인 럭셔리 SUV인 카이엔이 유현주 프로의 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현주는 “세영모빌리티에서 후원한 카이엔은 역동적인 운동 성능과 여유 있는 적재 공간까지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차”라며 “앞으로 세영모빌리티와 함께 더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