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가 10월 2일 임시공휴일을 맞아 할인쿠폰을 대량 배포한다. [사진=교원그룹]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10월 2일 임시공휴일을 맞아 할인쿠폰을 대량 배포한다. [사진=교원그룹]

[뉴시안= 박은정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10월2일 임시공휴일 지정을 기념해 특별 할인쿠폰을 배포한다. 

5일 여행이지에 따르면 오는 10월 13일까지 1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5만원 할인 쿠폰 20만장을 전달한다. 

9월28일부터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가운데 정부가 10월2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면서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여행이지는 홈페이지에서 CJ ONE 포인트를 연동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9월1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CJ ONE 회원 연결하기를 신청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가고 싶은 여행지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여행이지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이지 패키지 여행 △CJ ONE 10만 포인트 △CJ ONE 5만 포인트 △CJ ONE 1만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여행과 휴가를 미뤄왔던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쿠폰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임시공휴일 공식 지정 소식이 나온 이후 단거리 지역을 중심으로 예약률이 증가하고 있으며, 아직 출발 기간이 남아 있는 만큼 추석 연휴 여행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