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젝시오 파더&선 2023 팀클래식’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젝시오 파더&선 2023 팀클래식’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뉴시안= 안성찬 대기자]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국내 최초의 부자(父子) 골프대회로 시작해 젝시오 시그니처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젝시오 파더&선 2023 팀클래식’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은 오는 20일까지. 젝시오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부자골퍼라면 누구라도 응모 가능하며, 아버지와 아들 중 한 명이 대표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 대회는 부자가 함께 만들어 가는 감동의 시간으로 골프라는 매개체를 통해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로 새로운 골프 문화를 만들어 간다. 

2016년 국내 유일의 아버지와 아들 골프대회로 시작해 골프가 기성세대만의 스포츠라는 인식을 뛰어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7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30일 안성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펼쳐진다. 

특히, 지난 대회 아버지와 참가해 화제가 됐던 김하늘은 “작년 대회 참가를 계기로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됐다”며 “올해도 많은 분들과 즐거운 감동의 시간을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