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가 오는 23일까지 '뷰티컬리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컬리]
컬리가 오는 23일까지 '뷰티컬리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컬리]

[뉴시안= 박은정 기자]컬리와 지그재그·무신사가 일제히 '뷰티 페스타'를 열고 올 가을·겨울 베스트 뷰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16일 컬리에 따르면 오는 23일까지 '뷰티컬리 페스타'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향수 등 3000여개 상품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된다. 

페스타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을 적용할 경우 일부 제품은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컬리는 뷰티컬리 첫 구매자에게 3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뷰티컬리 관계자는 "이번 10월 뷰티컬리 페스타는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환절기 피부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 위주로 꼼꼼하게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월간 뷰티컬리 페스타는 시즌에 맞는 뷰티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에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그재그가 뷰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직잭뷰티 페스타'를 실시한다. [사진=지그재그]
지그재그가 뷰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직잭뷰티 페스타'를 실시한다. [사진=지그재그]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도 오는 23일까지 뷰티 전 상품을 최대 97% 할인 판매한다. 

지그재그는 행사 기간동안 매일 20시 라이브를 통해 '에스쁘아 비글로우 골든아워 에디선', '에뛰드 핑가이브 컬렉션'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상품을 선론칭하고 특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 첫 날인 16일 오후 8시에는 이사배가 직접 출연해 지그재그에서 선론칭하는 '네이밍 컨실러 브러시' 상품을 소개하고 '투쿨포스쿨 프로타주 펜슬', '클리오 휩 블러쉬', '플로나 핑크 에디션 괄사' 등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매일 정오(12시)와 20시에 오픈하는 990원·3000원 특가 및 뷰티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 선착순 쿠폰팩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행사 기간동안 뷰티 상품을 10개 이상 혹은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쿠션 미러 키링'을 증정한다.

무신사가 25일까지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무신사]
무신사가 25일까지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무신사]

무신사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는 25일까지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무신사는 이번 행사에서 70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무신사 뷰티 첫 고객에게는 5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기존 고객에게도 최대 20% 할인 쿠폰팩을 지급할 예정이며,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