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아시아나항공과 '헬시 트래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이 아시아나항공과 '헬시 트래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동아제약]

[뉴시안= 박은정 기자]동아제약이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헬시 트래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동아제약은 오는 18일부터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탑승객과 우수회원(다이아몬드플러스·플레티늄)에게 '헬시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헬시 트래블 키트는 동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과 위생용품이 모두 담겨있다. 주로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오쏘몰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 △구강청결제 가그린 등 동아제약의 인기 브랜드로 구성돼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헬시 트래플 키트와 오쏘몰 말론 레디백·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여행 계획이 없더라도 '헬시 트래블 키트'를 이용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오는 2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디몰'에서 인기 품목을 최대 6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인기 품목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헬시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10만 마일리지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헬시 트래블 키트는 여행의 밀도를 높이는 아이템을 중심으로 기획된 특별한 굿즈"라고 말했다.

아시아나 관계자 또한 "아시아나 항공과 동아제약이 엄선한 퍼스널 케어 솔루션이 고객들의 건강하고 특별한 여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