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직원이 팔도도시락점보라면(오른쪽)과 공간춘쟁반짬짜면(오른쪽)을 들고 있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 직원이 팔도도시락점보라면(오른쪽)과 공간춘쟁반짬짜면(오른쪽)을 들고 있다. [사진=GS리테일]

[뉴시안= 박은정 기자]올해 초 유튜브와 SNS에 '먹방 챌린지' 열풍을 일으켰던 GS리테일의 점보도시락라면이 후속작 '공간춘쟁반짬짜면'을 출시했다. '먹방'과 '대용량'이라는 트렌드를 고루 갖춰 품절 대란까지 일어난 바 있어 또다시 흥행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31일 GS리테일에 따르면 GS25는 내달 2일 '공간춘쟁반짬짜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볶음면 형태인 이 제품은 GS25가 지난 5월 선보인 점보라면의 후속작이다. 최근 MZ세대 군장병 사이에서 공화춘짜장과 간짬뽕이 꿀조합 레시피로 알려지면서 두 제품을 '짬짜면' 형태로 만들었다. 

'공간춘'은 가로 34cm, 세로 28cm 높이 9cm의 용기 안에 일반 1인분 라면 8개와 공화춘짜장소스 1개, 간짬뽕소스 1개, 후레이크 1개, 매운소스 1개가 동봉됐다. 최근 매운맛 라면 트렌드에 따라 개인별 기호에 맞춰 사용될 수 있도록 매운소스를 추가로 넣었다. 필요한 끓는 물의 양은 2.2L이며, 취향에 따라 공화춘짜장과 간짬뽕을 반반씩 따로 조리해 나눠 먹거나 섞어 먹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전국 GS2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 점포 당 최대 4개씩 입고될 예정이다. 

먹방 유튜버들이 '점보 도시락' 인증 영상을 올리며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유튜브 캡처]
먹방 유튜버들이 '점보 도시락' 인증 영상을 올리며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유튜브 캡처]

GS25는 압도적인 크기와 뛰어난 상품력으로 기획된 공간춘이 상반기 점보도시락라면에 이어 하반기 점보 트렌드와 인기 품절템으로써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대종 GS리테일 가공기획팀 상품개발담당자(MD)는 "점보라면을 향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대용량 열풍을 이어갈 새로운 형태의 두 번째 점보라면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기존의 경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이 경험해보지 못한 맛과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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