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4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5G 스마트폰 ‘갤럭시 점프3’를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KT]
KT가 4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5G 스마트폰 ‘갤럭시 점프3’를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KT]

[뉴시안= 조현선 기자]KT가 40만원대 5G 스마트폰 삼성전자 '갤럭시 점프3'을 단독 출시한다. 지난해 선보인 삼성 갤럭시 점프2의 후속 모델이다.

KT는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삼성 갤럭시 점프3을 단독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갤럭시 점프3 출시는 정부의 통신비 부담 완화 방안의 일환으로 KT와 삼성전자의 협의를 통해 이뤄졌다. KT는 이번 갤럭시 점프3 출시로 고물가 장기화로 가중되는 가계 통신비 부담을 덜고 소비자의 단말기 선택권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갤럭시 점프3은 △6.6형 대화면 FHD+ 120Hz 디스플레이 △5000만 화소 후면 트리플 카메라 △13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5000mAh 대용량 배터리 △25W 고속 충전 등을 제공한다. 특히 중저가 제품임에도 플래그십급 단말에 탑재되는 스냅드래곤8 시리즈(SM8350)를 탑재해 고용량 게임이나 영상 재생에 최적화됐다는 설명이다. 

색상은 블랙·화이트 등 2종으로 출고가는 43만8900원이다. 제휴카드 등 할인 혜택 적용시 가격은 더 저렴해진다.

또 KT는 자사 온라인몰인 KT샵에서 갤럭시 점프3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액세서리 쿠폰 3만원권과 네이버페이·GS25 등 인기 제휴업체 쿠폰을 2년간 매달 증정하는 쿠폰팩을 제공한다. 또 삼성멤버스 앱에 접속해 신청한 고객에 한해△갤럭시 버즈 FE 50% 할인 구매 쿠폰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 등이 제공된다.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꼭 필요한 주요 기능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서 돌아온 KT만의 갤럭시 점프3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특히 고성능 칩셋이 적용된 갤럭시 점프3을 통해 다양한 취미생활을 한계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