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BEXCO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 이디야커피가 '모코코리프레시 카페'를 운영한다. [사진=조현선 기자]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 이디야커피가 '모코코리프레시 카페'를 운영한다. [사진=조현선 기자]

[뉴시안= 박은정 기자]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이 16일 부산 BEXCO에서 열린 가운데 이디야커피가 '모코코 리프레시 카페 with 이디야커피'를 운영한다. 

'모코코 리프레시 카페 with 이디야커피'는 지난 2021년부터 이어온 이디야커피와 스마일게이트RPF 콜라보의 연장선으로, 지스타를 찾는 게임팬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 공간은 로스트아크 IP를 활용한 마스코트 모코코 테마로 꾸며졌다.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한정판 스페셜 아이스티 2종, 마카롱 2종 등을 맛볼 수 있다. 

지스타 기간 카페를 찾은 고객들에게는 모코코 스티커와 포토 이용권 1매가 제공된다.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부산지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NEW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까지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게이머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스마일게이트RPG와 함께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 2023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