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조현선 기자]네오위즈가 스팀(Steam)에서 제공되는 자사 타이틀 게임의 할인 행사를 오는 22일 오전3시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출시 이후 첫 할인이다.

이번 스팀 배급사 할인에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P의 거짓’도 포함됐다. 지난 9월 글로벌 정식 출시 이후 진행하는 첫 할인으로, P의 거짓 일반판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할인으로 ‘스컬’과 ‘아카’는 각각 50%, 30%, ‘산나비’와 ‘영웅모집’은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메탈유닛’, ‘언소울드’, ‘사망여각’, ‘블레이드 어썰트’, '플레비 퀘스트’는 80% 할인해 준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최대 80%, '탭소닉 볼드'는 최대 70%, '댄디 에이스'는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2일 오전 3시부터 29일 오전 3시까지 일주일간 '가을 할인'도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P의 거짓 △스컬 △아카 △산나비 △영웅모집 △메탈유닛 △언소울드 △사망여각 △블레이드 어썰트 △플레비 퀘스트다. 할인율 등은 배급사 할인 내용과 동일하다.

더불어 P의 거짓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오늘 자정부터 27일까지 20% 할인가에 판매된다. 

한편 네오위즈의 P의 거짓은 지난 15일 열린 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포함해 기술창작상의 기획/시나리오, 사운드, 그래픽 등 3개 부문과 인기게임상, 우수개발자상 등 총 6관왕을 달성했다. 

키워드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