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신약과 피에르파브르 코리아 임직원들이 11일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W신약]
JW신약과 피에르파브르 코리아 임직원들이 11일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W신약]

[뉴시안= 박은정 기자]JW신약이 프랑스 피에르파브르와 모발 강화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JW신약은 판매 계약을 계기로 피나스테리드·두타스테리드 계열의 탈모치료제에 이어 모발 강화 화장품 시장까지 진출하게 됐다. 

피에르파브르는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더한 '더모코스메틱'이라는 개념을 최초로 도입한 프랑스 제약회사다. 주로 듀크레이·아더마·르네휘테르·클로란 등 10여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JW신약이 독점 판매를 하게 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가늘고 힘없는 모발 전용 화장품이다. 모발 강화에 효과적인 시리붐 마리아눔, 레스페데자 카피타타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다. 

JW신약 관계자는 ”더모코스메틱 대표 기업인 피에르파브르와 이번 계약을 통해 모발 강화 화장품까지 더모코스메틱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며 "가늘고 힘없는 모발로 고민이 많은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해 국내 모발 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