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등 유명 골프장비업체들이 2024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제공]
테일러메이드 등 유명 골프장비업체들이 2024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제공]

[뉴시안= 안성찬 대기자]테일러메이드 등 유명 골프장비업체들이 2024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테일러메이드는 28일 2024 신제품 론칭쇼에 공식 온라인몰회원 300명을 초청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2024 언팩드 인비테이셔널 론칭쇼를 내년 1월 10일 오전 10시 올림픽공원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하는데, 이 행사에 공식 온라인몰 회원 300명을 초청하기로 했다.

온라인몰 회원은 내년 1월 2일 오후 2시까지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벤트 응모를 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024년 1월 4일 개별 연락한다.

초청된 회원은 이벤트 현장 사은품과 함께 국내 최초 테일러메이드 신제품 시타 경험, 롱기스트 챌린지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롱기스트 챌린지 1~ 3등에게는 신제품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당일 유튜브 채널로 론칭쇼를 시청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특별한 선물 증정하는 라이브 시청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날 다니엘 헤니와 팀 테일러메이드(정찬민,유해란.임희정. 김수지)의 포토행사도 갖는다.

던롭스포츠코리아도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젝시오(XXIO)의 2024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젝시오 공식 판매처를 통해 내년 1월 1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2 골프볼을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 구입 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으로 갤럭시 워치 골프에디션을 준다. 올 뉴 젝시오는 젝시오 13, 젝시오 엑스, 젝시오 13 레이디스의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키워드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