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지난해 6월 쿠팡수입관을 개설한 이후 브랜드 수를 300여개로 늘리고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쿠팡]
쿠팡이 지난해 6월 쿠팡수입관을 개설한 이후 브랜드 수를 300여개로 늘리고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쿠팡]

[뉴시안= 박은정 기자]쿠팡이 지난해 6월 쿠팡 수입관을 개설한 후 수입 브랜드가 300여개로 늘어났다. 특히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샤오미와 빅트랙 등 해외 브랜드를 대거 입점하는데 성공한 가운데 로켓배송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10일 쿠팡에 따르면 쿠팡 수입관은 식품과 가전·뷰티·패션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인 포트메리온을 비롯해 스탠리·그랜레스트·샤오미 등 브랜드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쿠팡은 새해를 맞아 14일까지 쿠팡수입관 인기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스키피 수퍼크런치 땅콩버터와 브루노 무선 가습기를 1만원대·그랜레스트 발칸 코퍼 매직 필로우를 3만원대에 선보인다. 

쿠팡수입관 상품은 해외 상품을 한국에서도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간편하게 교환·환불도 가능하다. 또한 쿠팡 정식 수입 상품이기 때문에 국내 A/S 서비스가 가능한 상품들이 많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은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인기 브랜드 셀렉션을 모아 고객 선택지와 혜택을 늘려가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해외 브랜드를 늘려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