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에서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분노의 심판'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에서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분노의 심판'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뉴시안= 조현선 기자]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와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분노의 심판'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SSR+ 동료 '에스카노르', SSR 동료 '멜리오다스', '엘리자베스'가 등장한다. '에스카노르'는 일곱 개의 대죄 단원으로, 평소에는 왜소한 체구에 소심한 성격이지만, 태양이 뜨는 낮에는 체구가 거대해지고 성격도 변하는 인물이다. 신의 탑은 원작의 특징을 살려, 정오가 되면 무적이 되거나, 크리티컬 대미지와 기절, 도발 등 원작의 특징이 반영된 스킬과 액션 연출을 보여줄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일곱 개의 대죄' 캐릭터의 이야기가 담긴 스토리 이벤트 '혼백분상'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컬래버 티켓 최대 250장 △SSR 영혼석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교환소를 통해 'SSR 멜리오디스'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넷마블은 컬래버레이션 동료만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매일 오픈되는 미션 완료 시 △SSR+ '에스카노르' △컬래버 티켓 등을 증정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