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봄맞이 '청소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봄맞이 '청소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

[뉴시안= 박은정 기자]아성다이소가 봄을 맞아 대청소를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청소용품 기획전'을 펼친다. 1인 가구부터 자취생·주부·자영업자까지 누구나 전문가처럼 공간에 따라 청소를 할 수 있는 여러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19일 다이소에 따르면 거실과 침실 등 실내 공간 청소에 적합한 청소 용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극세사 청소 슬리퍼'는 돌기형 디자인의 걸레로 접촉 면적을 넓혀 먼지를 더욱 많이 제거할 수 있다. '원터치 미니 휴지통'은 한번 눌러 여닫을 수 있으며 약 2L 크기로 화장대 등에 비치해 사용하기 좋다. 

주방 청소용품으로는 '사이잘 폴리우레탄 양면 수세미', '걸이형 휴지통', '둥근 틈새 솔' 등이 있다. 주방 내 얼룩이나 오염 등을 제거하고 좁은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욕실 청소용품은 욕조·변기·세면대 등에 생기는 물때를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상품들이 있다. 대표 제품은 '다용도 청소분사기 세트', '스크래퍼 청소솔', '청소용 집게 세트' 등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봄을 맞아 분위기를 전환하고 대청소를 준비 중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공간별로 구분한 청소용품 대전을 준비했다"며 "올  봄에는 잘 닦지 못했던 좁은 공간까지도 전문가처럼 청소하고 쾌적하게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