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을 출시했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이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을 출시했다. [사진=동아제약]

[뉴시안= 박은정 기자]동아제약은 어린이 눈 건강을 위한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장기간 사용해 아이들의 눈에 쌓이는 피로도를 줄여주는데 도움을 주는 건기식 제품이다. 주원료 차즈기 추출물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효과적이다. 동아제약은 차즈기 추출물의 쓴 맛을 잡기 위해 설탕과 감미료 대신 부원료 과일 농축액을 담았다.

동아제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몰 디몰(:Dmall)에서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교보문고 3만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체험단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참여 댓글을 남긴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신제품을 무료로 준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디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니막스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의 취향에 따라 맛있고 건강하게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블루베리 맛에 이어 딸기 맛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제는 스마트폰과 뗄레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된 자녀들의 눈 건강을 위해 눈 솔루션이 좋은 대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