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글로벌 모바일 시장 소비자 지출을 기준으로 우수 퍼블리셔를 선정하는 'data.ai'의 2024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의 13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글로벌 모바일 시장 소비자 지출을 기준으로 우수 퍼블리셔를 선정하는 'data.ai'의 2024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의 13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뉴시안= 조현선 기자]넷마블은 글로벌 모바일 시장 소비자 지출을 기준으로 우수 퍼블리셔를 선정하는 'data.ai'의 2024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의 13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data.ai는 매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의 수치를 합산해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기록한 상위 모바일 앱 퍼블리셔를 선정한다.

넷마블은 카밤, 잼시티, 스핀엑스 등 여러 글로벌 자회사를 보유하면서 유수의 해외 기업을 제치고 국내 기업 중 가장 높은 순위인 13위를 차지했다. 2015년부터 9년 연속 수상이다. 특히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퍼블리셔 중에서는 5위를 기록했다.

한편 넷마블은 2024년 상반기에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레이븐2’,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등 신작 4종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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