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갤럭시 AI 적용 모델 확대 기념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갤럭시 AI 적용 모델 확대 기념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뉴시안= 조현선 기자]삼성전자가 갤럭시AI가 탑재된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까지 갤럭시S24 시리즈를 비롯해 갤럭시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

적용 대상은 갤럭시AI 업데이트가 적용되는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등이다. 갤럭시Z플립5 개통 고객에게는 '플립수트 케이스'와 '스크린 프로텍터'가 추가 제공된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블루투스와 스마트싱스 파인드를 기반으로 제품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액세서리다. 제품을 스마트싱스 앱(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한 뒤 열쇠·가방·자전거·반려동물 등에 부착하면 제품이나 반려동물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태블릿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정품 액세서리 할인과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1일부터 5월31일까지 두달 간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은 △S펜 크리에이터 에디션 △라미 알스타 S펜 △키보드 북커버 △스마트 북커버 등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AI의 보급화를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삼성전자는 이달 말부터 △갤럭시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대상으로 One UI 6.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갤럭시 AI 적용 기종을 확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를 통해 해당 모델 사용자들도 △실시간 통역 △채팅 어시스트 △서클 투 서치 △노트 어시스트 △생성형 편집 등 갤럭시 AI'의 혁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임성택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갤럭시 AI 경험을 선사하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소통·검색·편집 등 일상을 완전히 새롭게 해주는 갤럭시 AI의 무한한 가능성을 다양한 구매 혜택과 함께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