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안성찬 대기자]골프 IT 플랫폼 스마트스코어(회장 정성훈)가 오는 4월 15일 안성 골프클럽Q에서 제3회 스마트스코어 에이지슈터 챌린지를 개최한다.

에이지슈터(age shooter)는 한 라운드에서 자신의 나이와 같거나, 적은 타수를 기록한 골퍼를 뜻한다. 18홀 기준으로 남자는 6000야드 이상, 여자는 5400야드 이상의 전장이어야 한다. 에이지슈터는 골프기량뿐 아나라 건강과 체력이 요구되기 때문에 기록 달성은 골프의 완성을 향한 명예로운 도전이라고 불린다.

올해로 3년째를 맞는 스마트스코어 에이지슈터 챌린지는 만 60세 이상의 스마트스코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대회이다. 이번 대회에는 총 120명(30팀)의 시니어 골퍼가 참가 예정이며, 샷건, 스트로크 방식으로 대회를 진행한다.

에이지슈터 챌린지는 스마트스코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4월 8일까지 참가 신청하면 가능하다. 신청 시 자격을 검토해 최종 선정된 참가자에게 개별 문자 메시지가 발송된다. 참가비는 29만원. 그린피와 카트피, 중식, 석식을 포함하며 마제스티 가죽 헤드커버, 모자 등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에이지슈터를 달성한 골퍼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마제스티의 로얄 하이브리드와 에이지슈터 달성 기념 네임택, 에이지슈터 인증서가 증정된다. 또한, 1년 간 에이지슈터 클럽의 자격이 부여되어 마제스티 제품 월 1회 30% 할인 및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강남점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자신의 나이와 차이가 가장 큰 스코어를 기록한 ‘베스트 에이지슈터’에게는 마제스티 로얄 드라이버가 부상으로 지급되며, 에이지슈터 챌린지에 3회 연속 참가한 도전자에게는 기념 네임택이 별도 증정된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시상이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