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입큰앤드 2차 라인’ 제품 모습.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입큰앤드 2차 라인’ 제품 모습. [사진=아성다이소]

[뉴시안= 박은정 기자]아성다이소가 '입큰앤드(IPKN&) 2차 라인'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5월 프라이머와 베이스 등 9종으로 구성된 1차 라인을 출시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쿠션과 블러셔·파우더 등 11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쿠션은 톤업용과 톤커버용으로 구성돼 있다. '입큰 퍼스널 톤업쿠션'은 핑크 컬러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입큰 퍼스널 톤 커버 쿠션'은 잡티 커버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연출해주는 효과가 있다. 

아성다이소 ‘입큰 퍼스널 퍼퓸 파우더 블러셔’ 제품.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입큰 퍼스널 퍼퓸 파우더 블러셔’ 제품. [사진=아성다이소]

볼에 생기를 더할 수 있는 '블러셔'와 '치크라이터'도 준비돼 있다. '입큰 퍼스널 퍼퓸 파우더 블러셔'는 살구빛 코랄 컬러의 웜 코랄과 은은한 라벤더 빛의 쿨 라벤더 2종류로 구성돼 있다. '입큰 퍼스널 톤 치크라이터 듀오'는 코랄 컬러의 웜 라이터와 뽀얀 핑크빛의 쿨 라이터 2종류가 있다. 

이 외에 '입큰 퍼스널 톤 코렉팅 컨실러 듀오'는 양쪽으로 사용 가능하다. 한 쪽은 여드름과 주근깨, 다크서클 등을 커버할 수 있다. 다른 한 쪽은 피부톤 보정용으로 구성돼 있어 하나의 상품으로 피부톤을 정돈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입큰앤드(IPKN&) 1차 라인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면서 2차 라인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