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 [사진=동국제약]

[뉴시안= 박은정 기자]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동국제약이 최초로 선보이는 비건 선케어 제품이다. 4종은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크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수분 선크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톤업 선크림 등이다.

4종 모두 병풀 유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병풀 꽃·잎·줄기·뿌리추출물을 담아낸 'GREEN-TECA(그린-테카)™'가 함유돼 있다. 1회 사용만으로도 24시간 자외산 차단 효과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크림은 지난해 출시된 이후 리뉴얼된 제품이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은 쿨링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있어 열이 오른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가 있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크림은 저자극성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번들거림이 없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수분 선크림은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유기자차 선크림이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톤업 선크림은 24시간 톤업 효과가 지속돼 하루 종일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은 소비자들이 피부 타입과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며 "365일 데일리 자외선 차단과 24시간 피부를 보호해 주는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과 함께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