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정기영 기자]◆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홍보하기 위해 골프스타 박세리를 모델로 제작한 영상을 12일에 공개했다.지난해 ‘할담비’, ‘양준일’ 등 화제의 인물을 모델로 발탁해 신드롬을 일으킨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선도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계속한다는 계획이다. 또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최근 ‘나 혼자 산다’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대중적 인지도와 호감도가 급상승한 국민영웅이자 골프스타 박세리를 모델로 선정
[뉴시안=박현 기자]조용병(63) 신한금융그룹 회장은 1일 창립 19주년을 맞아 “출범 당시의 초심과 각오를 바탕으로 그룹의 모든 역량과 자원을 총동원해 디지털이라는 새로운 길을 열어 나가자”고 역설했다. 아울러 “고객 신뢰가 한순간에 무너져 내릴 수 있음을 자각하고, 고객 가치 확립에 힘써야 할 것”이라며 ‘라임사태’에 대한 반성의 메시지도 표명했다.조용병 회장은 이날 유튜브 방송을 통해 비대면으로 열린 창립 19주년 기념식에서 “1982년 그룹의 모태가 된 신한은행을 창립했을 때 내세웠던 가치는 ‘새롭게, 알차게, 따뜻하게’였다
[뉴시안=조현선 기자] 유통업계의 봄맞이 시즌 마케팅이 한창이다.2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식품은 물론 패션·뷰티업계에서 앞으로 다가올 벚꽃시즌과 봄꽃을 내세운 제품, 제철을 맞은 딸기를 활용한 메뉴 등을 연이어 내놓고 있다.먼저 아성다이소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벚꽃을 테마로 2019 봄봄 시리즈를 출시했다. 흩날리는 벚꽃을 모티브로 따스한 봄날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지난해 진행한 봄봄 시리즈 중에서 봄 나들이에 활용성과 인기가 많았던 상품인 돗자리, 텀블러 등 피크닉 용품을 확대해 전면 리뉴얼했다.또 이번 시즌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