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조현선 기자]넷마블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0 제8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에서 3년 연속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디지털 고객만족도는 기업의 소셜미디어네트워크(SNS)를 활용한 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이다. 소비자와 소통을 양적, 질적 측면에서 측정한 평가 지수다.넷마블은 해당 조사에서 전체 점수 799점으로 게임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특히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채널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넷마블은 자체
SNS 마케팅 디자인 무작정 따라하기 | 신희정 , 신은정 지음 | 길벗 | 16,000원[뉴시안=이민정 기자]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등장은 전세계 모든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의 세계를 열었다. SNS는 그렇게 대중 속으로 파고 들은 지 오래다. 감각적인 문장과 시기에 맞는 적절한 코멘트는 화제가 되기도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부족하다. 텍스트에서 사진과 그래픽의 디자인 요소가 중시되는 트렌드 때문이다.신간 포토샵으로 1시간 만에 완성하는 SNS마케팅디자인 무작정 따라하기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사용가능한
(뉴시안,newsian=박신애 기자)KT가 26일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2016년 KT IT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정보격차해소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KT의 IT 사회공헌 활동 프로그램인 IT 서포터즈는 올해 전국에서 신규 선발된 13명을 포함해, 약 8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수도권, 충청권, 영남권, 호남권 각 권역 별로 IT전문가 양성 교육을 수료한 뒤, 직접 ICT 지식 나눔을 통한 정보격차 해소 활동을 진행한다.이 날 행사에서는 2016년 IT서포터즈 임명장 수여, 2015년 활동우수자 포상, IT서포터즈 강의 능력 향상을 위한 외부 특강 등이 실시됐다.'KT IT 서포터즈’는 국내 최초의 프로보노(Probono) 활동으로 2007년부터 전·현직 KT 직원들의 역량을 활용
(뉴시안,newsian=박신애 기자)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마케팅이 호텔업계에도 불어닥치고 있다. 롯데호텔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새단장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호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골라 클릭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괌 스위트 객식 3박과 2인 왕복 항공권, 롯데호텔서울 설화수 스파 패키지, 롯데호텔월드 매직패스 패키지, 롯데호텔제주 디럭스 오션뷰 객실 2박, 롯데호텔서울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2인 식사권과 롯데시네마 샤롯데관 2인 관람권을 준다. 제주신라호텔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만 예약가능한 '모바일 스페셜 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