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박현 기자]빙그레는 자사의 건강브랜드인 ‘tft’의 공식 온라인몰을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빙그레에 따르면 건강브랜드 tft는 taste(맛), function(기능), trust(신뢰)의 세 가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통합브랜드다. 지난해 가수 강민경을 모델로 기용한 여성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를 론칭한 데 이어, 이번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이번 tft 온라인몰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오렌지색을 바탕으로 디자인됐으
[뉴시안=박현 기자]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가 다이어트용 신제품 ‘슬림케어 나이트’를 출시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2030 도시 여성을 타깃으로 한 비바시티는 지난해 구미젤리와 스틱젤리를 출시한 후 제품군 확대를 위해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관리에 초점을 맞춘 ‘슬림케어 나이트’를 선보였다.빙그레에 따르면 슬림케어 나이트의 주원료로 사용된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인도의 4000년 전통 건강요법인 아유르베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