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박현 기자]동국제약은 9년 연속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의 간판 모델로 활약해온 배우 김미숙과 함께, 배우 권나라를 새로운 모델로 기용하고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CF는 성인 여성이 겪고 있는 정맥순환장애의 증상을 알리고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는 동국제약 측의 설명이다.해당 CF 영상에서 권나라는 엄마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으며 다리가 붓고 아파서 엄마와 외출하기 어렵다고 이야기한다. 이어 전화기 너머 엄마의 응답에 “뭐? 정맥∙∙∙?, 순환∙∙∙? 센스?”라고 되물으며,
[뉴시안=이성훈 기자]동국제약이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평가 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제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평가 대상’은 매년 ‘소비자의 날(12월 3일)’을 기념해 산업별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과 호평을 받은 기업(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동국제약은 ‘인사돌’과 ‘마데카솔’을 비롯해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 탈모 치료제 ‘판시딜’, 여성 갱년기 치료제
[뉴시안=이성훈 기자]동국제약은 1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본부에서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으로 적립한 ‘사랑의 도시락’ 전달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동국제약에 따르면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는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기 좋은 습관인 ‘걷기’를 통해 기부를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동국제약의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와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이 함께하는 가운데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선물하자는 취지로 지난해 시작됐다.
[뉴시안=이석구 기자] 미래형 자동차가 한자리에 모였다. '혁신을 넘다, 미래를 본다'는 주제로 8일 막을 연 '2018 부산 국제모터쇼'에는 국내와 해외 완성차업체들이 미래 전략을 담은 자사의 ‘콘셉트카’를 앞다투어 공개했다.콘셉트카란 미래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내다보고 특별히 모터쇼에서 선보이기 위해 제작한 자동차다. 한마디로 완성차 업체가 자기 브랜드의 지향점을 어디에 두는지 볼 수 있는 차라 할 수 있다. 이번 부산모터쇼에는 9개국 183개사(부품업체까지 포함)가 3076개 부스를 마련한다.국내 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