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박은정 기자]동원참치가 출시 40주년을 맞았다. 지난 1982년 12월 국내 최초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량 70억 캔에 달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국민식품' 동원참치의 변천사를 소개한다. 동원그룹의 창업주 김재철 명예회장은 ‘국민에게 양질의 단백질을 공급하겠다’는 일념으로 동원참치를 개발했다.현재 동원참치의 판매량은 연간 2억 캔 이상에 달한다. 지난 2014년에는 업계 최초로 누적판매량 50억 캔을 돌파하며 국내 수산캔 시장에 신기원을 이뤄낸 바 있다. 2022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만 70억 캔에 이른다.
[뉴시안=박현 기자]동원F&B가 펭수와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손나은을 모델로 하며 선보인 동원참치 CF ‘캔을 따’편이 유튜브 조회수 2060만 회를 돌파하며 올해 공개된 국내 CF 중 유튜브 조회수 1위에 등극했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지난 3월 16일에 공개된 이번 동원참치 CF ‘캔을 따’편은 지난해 7월 공개됐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편의 후속작으로,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해당 CF는 이미 지난달 20일 구글이 발표한
[뉴시안=정창규 기자] 동원F&B가 지난 7월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선보인 ‘동원참치’ CF가 21일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으로 1981년 시작된 이후 매년 약 2,000여점의 작품들이 출품된다. 총 35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예심심사위원회가 출품 부문별 심사를 통해 본심에 상정될 작품들을 선정하며, 이후 예심과는 별도로 최종 28인으로 구성된 본심 심사위원회에서 각각의 부분에 대한 대상, 금, 은, 동상이 선정된다.이번 동원참
[뉴시안=이석구 기자] 삼성 갤럭시 ‘셀럽 알람(Celeb Alarm)’에 걸그룹 ITZY의 멤버 5명의 목소리가 추가 됐다.5일 IT전자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3월부터 셀럽(Celebrity)의 목소리로 사용자 상황에 따라 맞춤형 알람 콘텐츠를 제공하는 신개념 모바일 서비스 ‘셀럽 알람’을 출시했다. 해당 서비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 등 총 10개 지역에 동시 론칭, 해외 한류 팬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그동안 강다니엘, 에이핑크의 정은지, 손나은, 뉴이스트의 민현과 JR, 세븐틴의 호시와 민규, GOT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