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박은정 기자]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애니바디'가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25일 애니바디는 대표 상품인 심리스 노와이어 브라 '편애브라'를 통해 고객과 적극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애니바디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온라인 매출은 1분기에만 79% 성장했으며 이 중 편애드라 제품의 매출 비중이 40%에 달한다. 애니바디는 올해 편애브라로만 100억원 매출에 도전한다.애니바디 관계자는 "실적 호조는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 확산으로 커지고 있는 심리스 브라 시장에서 다양
[뉴시안= 박은정 기자]씬님·라뮤끄·레나·다영 등. 국내 뷰티 MCN(멀티채널네트워크) 시장에서 탑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대표 인물이다. 크리에이터들의 영역은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넓어지고 있다. 영상 플랫폼 시대가 본격화되면서, 크리에이터들이 단순히 정보만 제공했던 것을 넘어 이커머스 사업에도 도전장을 내밀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이렇게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재능을 100% 발휘하며 타 업계까지 영향력을 미칠 수 있었던 것은 아이스크리에이티브 김은하 대표의 힘이 컸다. 김은하 대표는 10년 전 '크리에이터'
[뉴시안=이민정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제28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Photo & Imaging 2019)에서 초보자부터 전문 작가를 모두 아우르는 제품 풀라인업 전시를 진행한다.최근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 시스템을 필두로 캐논의 대표 바디와 렌즈ㆍ액세서리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며, 참여 부스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여느 해와 달리 캐논 부스에서 가장 큰 차별점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1인 방송과 브이로거를 위한 '미 미디어(Me Media) 존'이다. 이곳에서는 캐논의 장비를 통
인터넷의 콘텐츠 소비 흐름이 텍스트와 이미지에서 동영상으로 급속하게 바뀌고 있다. 유튜브는 이미 대세로 자리잡았고 비메오(Vimeo)와 네이버TV를 즐기는 이들도 많다. 이 중심에는 1인 크리에이터가 있다. 뉴시안은 설명이 필요 없는 대표 크리에이터에 가려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그러나 최고 수준의 콘텐츠로 자신의 영역을 구축한 크리에이터를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첫 순서는 K뷰티의 일선에서 메이크업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유튜버이다. [뉴시안=조현선 기자] 인터넷 동영상 시장에서 부동의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분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