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피자 업계 소식] 연말 맞아 풍성한 '할인'…KFC·피자헛·굽네·롯데리아 등
[치킨·피자 업계 소식] 연말 맞아 풍성한 '할인'…KFC·피자헛·굽네·롯데리아 등
  • 박은정 기자
  • 승인 2020.12.0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가 반반버켓을 1만3900원에 판매한다. (사진=KFC)
KFC가 반반버켓을 1만3900원에 판매한다. (사진=KFC)

[뉴시안= 박은정 기자]◆KFC, 치킨 2종 담은 ‘반반버켓’ 할인 프로모션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12월 7일까지 두 가지 치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반반버켓’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반버켓’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KFC의 대표적인 치킨 메뉴 ‘오리지널치킨’과 ‘핫크리스피치킨’으로 구성됐다. 각각 4조각씩 총 8조각이 담겼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KFC는 전국 매장에서 ‘반반버켓’을 약 25% 할인한 1만3900원에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KFC를 보다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KFC를 대표할 수 있는 오리지널치킨과 핫크리스피치킨을 저렴한 가격에 모두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소개했다.

피자헛이 '프리미엄 피자 1 1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피자헛)
피자헛이 '프리미엄 피자 1 1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피자헛)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배달 1+1 이벤트

한국피자헛이 12월 20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를 배달·포장 주문 때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한다. 

특별히 이번 이벤트는 배달 주문 시에도 1+1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한 판은 추후 수령할 수 있는 키핑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피자를 주문한 고객 중 한 판은 다음에 먹기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에서 제공하는 무료 쿠폰을 받은 후, 15일 이내에 동일 매장에서 방문 포장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피자헛 전 회원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시 적용된다. 전국 매장 중 서울·경기 82개 매장 등을 포함한 총 150여개의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굽네치킨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주문 시 바게트볼을 무료로 증정한다.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주문 시 바게트볼을 무료로 증정한다. (사진=굽네치킨)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하면 바게트볼 무료로 준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12월 31일까지 신메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 시 인기 사이드 메뉴 ‘굽네 바게트볼’을 무료 증정한다. 이벤트는 전국 굽네치킨 매장에서 진행되며, 굽네치킨 홈페이지와 배달 앱 등 전 판매채널에서 이뤄진다.

굽네치킨은 행사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신메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굽네치킨 페이스북 페이지에 업로드되는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태용 굽네치킨 대표는 "굽네치킨은 계속되는 집콕 생활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굽네 바게트볼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롯데리아가 '매운맛 라이벌 세트'를 구매하면 치즈스틱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롯데리아)
롯데리아가 '매운맛 라이벌 세트'를 구매하면 치즈스틱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롯데리아)

◆롯데리아 '매운맛 라이벌' 세트 구매시 치즈스틱 무료 증정

롯데리아가 ‘매운맛 라이벌’ 이벤트를 12월 10일까지 벌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콤한 통 가슴살로 만든 ‘핫크리스피버거’와 매콤달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한 ‘폴더버거 핫치킨’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디저트 치즈스틱을 무료로 준다.

2012년 3월에 출시한 ‘핫크리피버거’는 매콤하면서도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남성 고객은 물론 깔끔하게 매운맛을 선호하는 여성 고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폴더 버거는 ‘버거 접습니다’라는 포스터 문구로 지난 6월 말 온·오프라인에서 큰 화제를 일으킨 제품으로 ‘원 핸드 푸드(One Hand Food)’ 형태로 남들과 차별화되고 나만의 스타일을 선호하는 요즘 세대를 겨냥해 출시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간이지만 이번 ‘매운맛 라이벌’ 프로모션으로 스트레스도 날리고 건강도 챙기면서 따뜻한 겨울을 맞이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