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KFC)
KFC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KFC)

[뉴시안= 박은정 기자]치킨·피자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2021년 새해 첫 할인 행사를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업체들은 대표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면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치킨과 버거, 사이드까지"…KFC, 새해부터 풍성한 할인

KFC가 새해를 맞아 치킨과 버거, 사이드 등 인기 메뉴들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KFC는 오는 1월 1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치킨 4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 총 8조각으로 구성된 반반버켓을 약 25% 할인한 1만3900원에 제공한다.

또 1월 18일까지는 인기 신메뉴인 커넬골드문버거를 세트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7500원에 판매한다. 동시에 KFC는 전국 매장에서 인기 사이드 메뉴인 텐더 2조각과 너겟 4조각, 총 6조각을 35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올해에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버거킹이 1월 10일까지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사진=버거킹)
버거킹이 1월 10일까지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사진=버거킹)

버거킹 '와퍼' 최대 40% 할인…1월 10일까지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오는 1월 10일까지 대표 메뉴인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의 담백함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다. 버거킹만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더 해 한국적인 맛을 살린 ‘불고기와퍼’ 역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두 메뉴 모두 3500원에 즐길 수 있다.

‘와퍼’에 고소한 치즈를 더한 ‘치즈와퍼’와 2장의 패티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와퍼’ 주문 시에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치즈와퍼’는 4100원, ‘더블와퍼’는 5500원으로 모두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피자헛이 첫 구매 고객 2만명에게 50% 할인 혜택을 준다. (사진=피자헛)
피자헛이 첫 구매 고객 2만명에게 50% 할인 혜택을 준다. (사진=피자헛)

◆피자헛, 첫 구매 고객 2만명 50% 할인

한국피자헛이 첫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온라인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월 11일까지 피자헛 회원 중 최근 1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 한해 혜택이 주어진다. 고객들은 피자헛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모든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배달·포장 주문 시 5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기간 내에 다운로드 받은 선착순 2만명에게만 전달된다.

치킨신드롬이 배달 앱을 통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치킨신드롬)
치킨신드롬이 배달 앱을 통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치킨신드롬)

치킨신드롬, 1월 배달 앱 주문 시 전 메뉴 3000원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신드롬은 배달 앱을 통해 1월 한 달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신드롬은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위메프오 등 배달 앱에서 주문하는 고객에게 최대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방법은 각 배달 앱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중복 적용 불가하며 한 아이디 당 주 1회씩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치킨신드롬의 대표 메뉴인 ▲핫 시리즈와 ▲데리 시리즈 ▲허니데리 시리즈 등을 1만6000원 이상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해 할인받을 수 있다. 

써브웨이는 에그마요 컬렉션 할인 이벤트를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써브웨이)
써브웨이는 에그마요 컬렉션 할인 이벤트를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써브웨이)

◆써브웨이 '에그마요 컬렉션' 신년 할인 펼쳐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신축년 새해를 기념해 베스트셀러 샌드위치 ‘에그마요’를 주제로 한 '에그마요 컬렉션 할인 행사'를 오는 3월 1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할인 대상은 에그마요와 에그마요 베이컨, 에그마요 페퍼로니 등 3종이다. 에그마요는 3900원에, 에그마요 베이컨과 에그마요 페퍼로니는 각 48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써브웨이 ‘에그마요’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메뉴다. 신선하고 건강한 달걀과 최근 재단장해 고소하면서 깊은 맛이 배가된 마요네즈 소스의 황금조합이 연출하는 감미로운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에그마요 베이컨은 부드러운 에그마요에 오븐에서 바싹하게 구워낸 짭조름한 베이컨을 더해 맛과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 에그마요 페퍼로니는 7일 이상 숙성한 매콤짭짤한 페퍼로니 2장이 고소한 에그마요와 어우러지면서 샌드위치의 풍미를 극대화해 준다. 

써브웨이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 모두가 희망하는 모든 것을 성취하는 신축년 한 해가 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성공률 100%’를 자랑하는 써브웨이 대표 꿀 조합 샌드위치 ‘에그마요 컬렉션’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써브웨이 샌드위치와 함께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