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가 대표 인기 버거 두가지를 대폭 할인 판매한다. (사진=KFC)
KFC가 대표 인기 버거 두 가지를 대폭 할인 판매한다. (사진=KFC)

[뉴시안= 박은정 기자]◆KFC '타워버거+리치치즈징거버거' 6900원 할인

KFC가 1월 18일까지 대표 인기 버거 두 가지를 약 40%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전국 매장에서 시그니처 메뉴인 타워버거와 최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리치치즈징거버거, 총 두 개의 버거를 6900원에 제공한다.

또 KFC는 블랙라벨치킨 두 조각과 케이준후라이, 스위트칠리소스로 구성된 1인 치킨세트를 30% 할인가인 5400원에 판매한다.  

KFC 쿠팡이츠로 주문하면 최대 8000원 할인

KFC는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와 함께 1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도 한다. 쿠팡이츠로 주문하는 고객에게 전 메뉴 대상으로 5000원 할인 혜택을, 첫 주문 고객에게는 8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쿠팡이츠 앱에서 행사 기간 가까운 KFC 매장을 검색하고 5000원 할인 쿠폰 또는 첫 주문 8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5000원 할인 쿠폰은 발급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한 아이디 당 매일 1회씩 발급받을 수 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23시 30분까지다.

버거킹은 1월 24일까지 '믹스앤매치' 프로모션을 한다. (사진=버거킹)
버거킹은 1월 24일까지 '믹스앤매치' 프로모션을 한다. (사진=버거킹)

버거킹 1월 24일까지 '믹스앤매치' 프로모션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1월 24일까지 통새우와퍼주니어를 비롯한 스테디셀러 버거를 2개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믹스앤매치(Mix & Match)’ 프로모션을 한다.

버거킹 믹스앤매치의 프로모션 메뉴는 통새우와퍼주니어와 치즈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다. 구매객은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최대 49%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새우와퍼주니어는 직화방식으로 구워 불 맛이 가득한 100% 쇠고기 패티에 갈릭페퍼 통새우와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진 메뉴다. 치즈와퍼주니어는 고소한 치즈의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롱치킨버거는 바삭한 치킨 패티와 야채, 마요네즈 소스 등이 첨가된 인기 메뉴다.

믹스앤매치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또는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피자알볼로가 '서울핫도그피자'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펼친다. (사진=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가 '서울핫도그피자'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펼친다. (사진=피자알볼로)

◆"신메뉴 주문하면 사이드 쏜다"...피자알볼로, 서울핫도그피자 출시 기념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알볼로는 1월 24일까지 서울핫도그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자알볼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서울핫도그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한 후 결제할 때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증정 메뉴는 날짜에 따라 다르다. 주말인 15~17일과 22~24일에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치즈오븐스파게티를, 평일 기간인 18~21일 주문객에게는 콜라 라지 사이즈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