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제로 티징 광고 스틸컷. (사진=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티징 광고 스틸컷. (사진=롯데칠성음료)

[뉴시안= 박은정 기자]◆"Zero 칼로리로 가볍게 즐겨보자!"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맛과 향은 유지하고 칼로리를 뺀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코로나19’로 집콕이 일상화되고 홈트레이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이 식사, 운동 등 일상생활에서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를 찾는 점에 주목했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칠성사이다 70년 제조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 기존 제품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고 '0칼로리'로 깔끔한 뒷맛을 살렸다.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초록색 바탕과 로고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라벨에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문구를 넣어 가시성을 높였다. 또 페트병 제품에는 검은색 뚜껑을 적용해 기존 제품들과 쉽게 구별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250㎖·355㎖·500㎖·1.5ℓ 제품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를 포함해 오리지널 제품인 ‘칠성사이다’, 더 세고 짜릿한 탄산을 느낄 수 있는 ‘칠성사이다 스트롱’, 새로운 맛의 사이다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등 소비자의 기호를 다양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아모레퍼시픽의 큐브미가 멀티비타민 '유스 큐브'를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큐브미가 멀티비타민 '유스 큐브'를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큐브미, 멀티 비타민 ‘유스 큐브’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츄어블 멀티 비타민&미네랄 제품 ‘유스 큐브’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큐브미 유스 큐브는 현대인의 일상생활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12종의 비타민(비타민 B1·B2·B6·B12·C·D·E·나이아신·판토텐산·엽산·베타카로틴·비오틴)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너지 대사 등에 필요한 3종의 미네랄(아연·망간·셀렌)을 포함해 기존 유스 큐브 제품 대비 11종의 비타민을 더 했다.

간편한 츄어블 타입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물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석류와 베리 혼합 추출물을 함유해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남양유업 신제품 '마이 플레인'.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 신제품 '마이 플레인'.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 토핑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플레인 요거트 ‘마이플레인’ 판매

남양유업이 토핑과 잘 어울리는 플레인 요거트 ‘마이플레인’을 출시했다.

‘마이플레인’은 남양유업의 유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1A 등급 원유를 사용했다. 여기에 장 건강을 생각한 2600억 불가리스 유산균을 함유했다. 또 우유에 함유된 유당 이외에 인위적인 당을 넣지 않아 달지 않으며, 트라이앵글 형태의 용기를 사용해 음용 간 잡기 편하고 따르게 쉽게 만들었다.

고려은단 '퓨어 홍삼'. (사진=고려은단)
고려은단 '퓨어 홍삼'. (사진=고려은단)

◆고려은단, 쓴맛 없는 캡슐형 홍삼 ‘고려은단 퓨어 홍삼’ 출시

고려은단이 쓴맛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려은단 퓨어 홍삼’을 출시했다.

‘고려은단 퓨어 홍삼’은 농협과의 수매 계약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한 100% 농협 인삼으로 만든 제품이다.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든 진한 홍삼농축액을 캡슐에 담아 홍삼 특유의 쓴맛이나 냄새에 대한 거부감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하루 2캡슐만으로도 홍삼의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8㎎을 충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써브웨이가 민트초코쿠키를 재출시했다. (사진=써브웨이)
써브웨이가 민트초코쿠키를 재출시했다. (사진=써브웨이)

◆‘민초대란’ 써브웨이 민트초코쿠키 재출시

지난해 겨울 ‘민초단’의 마음을 뒤흔들며 ‘민초대란’을 주도했던 써브웨이 ‘민트초코쿠키’가 다시 돌아왔다.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한정판 쿠키 시리즈 1탄으로 사랑을 받았던 ‘민트초코쿠키’를 1년만에 재출시했다.

이는 ‘민초단’ 고객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따른 것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 수량도 지난해 대비 1.5배가량 늘렸다.

민트초코쿠키는 상쾌하고 청량한 민트와 꾸덕하고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달달한 음식과 만나면 단맛을 배가시키는 민트와 초코칩 쿠키가 어우려져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성인 손바닥만한 큼지막한 크기의 초코칩 쿠키 사이에 콕콕 박혀있는 민트초코칩이 뒷맛을 깔끔하고 상쾌하게 잡아줘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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