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설을 맞아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정판 주류 상품. [사진=GS25]
GS25가 설을 맞아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정판 주류 상품. [사진=GS25]

[뉴시안= 박은정 기자]편의점 업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2만원대부터 수천 만원에 달하는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19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GS25는 설 선물 상품으로 900만원 컬트 와인 '샤또르팽2014'를 판매한다. GS25는 '샤또르팽2014'를 필두로 △샤또무똥로칠드2000 △샤또무똥로칠드2004매그넘 △할란이스테이트2018등의 프리미엄 와인을 준비했다. 

MZ세대 사이에서 품절 사태가 일어나는 인기 위스키와 프리미엄 코냑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달모어25년 △부나하벤25년 △발렌타인30년 등의 위스키와 △테세롱코냑트레조르 △테세롱코냑LotNO.29 등의 코냑 상품들이 있다.

안전 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GS25는 계묘년을 맞아 황금토끼 골브바와 황금토끼 코인도 판매한다. 금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들은 가족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U가 설을 맞아 카니발 하이리무진과 실속형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사진=CU]
CU가 설을 맞아 카니발 하이리무진과 실속형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사진=CU]

CU는 1억2000만원에 달하는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선물세트로 내놓았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라인은 △프라임 △써밋 △에어포스원 총 3가지로 구성됐다. 

CU 관계자는 "본사가 소개하는 차량은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업체 JS리무진의 대표 상품"이라며 "순정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대기기간이 7개월 이상 소요되는 것과 달리 계약 후 옵션별 1~3개월 이내에 인도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CU는 소비 양극화 현상을 반영해 10만원 이내의 실속형 상품을 대폭 늘렸다. 대표 상품으로는 △한돈 구이·갈비·특수부위 모둠팩 △산꿀 자연송이 △수삼세트 △보리굴비 △활전복 등이 있다.

이마트24가 설 명절선물로 '벤츠 E클래스와 BMW 5시리즈'를 선보인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설 명절선물로 '벤츠 E클래스와 BMW 5시리즈'를 선보인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도 초고가 상품을 준비했다. 이마트24는 국내 최대 보석감정원 ‘우신’이 감정하고 인증한 3.27캐럿 다이아몬드를 판매한다.

다이아몬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매장에 비치된 카달로그 내 바코드를 찍고 결제하면 된다. 구입한 다이아몬드는 우신의 감정서와 함께 발렉스(VALEX)의 프리미엄 배송서비스를 이용해 전문요원이 보안차량으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시간에 맞춰 안전하게 대면 배송된다.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도 증정된다.

편의점 업계 최초로 벤츠 E클래스와 BMW 5시리즈 차량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240시간 동안 수입차 온라인구매 플랫폼 ‘카비(Carby)’와 손잡고 벤츠 E클래스와 BMW 5시리즈를 판매한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이마트24에서 예약 접수 하면 된다.

세븐일레븐도 초호화 와인을 선물세트로 내놓았다. 프리미엄 대표 상품으로는 ‘샤또 페트뤼스 2017’를 포함한 ‘프랑스 레어와인 9종 세트’를 준비했다. 이 외에도 명품 유모차·명품 가방·명품 지갑 등을 필두로 가심비 콘셉트의 한우·청과류·수산물·골프용품 등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