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싱가포르 관광청과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싱가포르 관광청과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뉴시안= 김다혜 기자]하나카드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누가 싱가포르에 왔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싱가포르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에게 현지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볼거리와 먹거리를 소개하고, 환전·대중교통 이용 등 편리하고 경제적인 여행 준비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하나카드는 자사 해외여행 특화 서비스인 ‘트래블로그’를 통해 싱가포르 달러 환전 후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투어 싱가포르 여행상품권 100만원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11 △후지필름 포토북 클래식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 제공한다. 또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싱가포르에서 원큐페이앱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를 하나머니(최대 1만원)로 적립해준다. 

하나카드 하나머니사업부 김지윤 주임은 “‘트래블로그’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싱가포르 관광청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트래블로그의 차별화된 해외 특화 서비스가 더욱 알려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키워드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