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업계가 다양한 캐릭터와 콜라보 한 빼빼로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업계가 다양한 캐릭터와 콜라보 한 빼빼로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세븐일레븐]

[뉴시안= 박은정 기자]빼빼로데이가 하루 아침으로 다가온 가운데 편의점과 이커머스 등이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막판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주요 편의점은 다양한 캐릭터와 콜라보 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인기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과 함께 한 △차별화 세트 35종 △차별화 빼빼로 2종을 판매한다. GS25는 10일까지 낱개 차별화 빼빼로 2종에 대해 2+2 행사를 운영한다. 

세븐일레븐은 잘파세대가 선호하는 '산리오캐릭터즈', '먼작귀', '도라에몽' 등 캐릭터들과 콜라보한 상품을 준비했다. 10일까지 우리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은 빼빼로상품 30여종과 페레로로쉐 초콜렛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일까지 빼빼로 전 종에 걸쳐 1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산리오캐릭터즈 아트워크가 그려진 쇼핑백을 1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24는 춘식이 기획 상품 △춘식이 초코빼빼로/아몬드빼빼로 △춘식이 스티커 빼빼로 4입 세트 △춘식이 무릎담요 빼빼로 4입 세트 등 7종을 마련했다. 아이돌 그룹 뉴진스가 패키지 전면에 등장하는 △뉴진스 케이크빼빼로 △뉴진스 빼빼로 8갑 등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11일까지 춘식이 굿즈가 담긴 패키지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페이백 쿠폰을 최대 1만5000원까지 제공한다. 

티몬은 11일까지 '세이 헬로! 위드 빼빼로' 기획전을 펼친다. [사진=티몬]
티몬은 11일까지 '세이 헬로! 위드 빼빼로' 기획전을 펼친다. [사진=티몬]

이커머스 업체인 티몬은 오는 11일까지 롯데웰푸드와 '세이 헬로! 위드 빼빼로' 기획전을 전개한다. 티몬은 빼빼로 외에도 롯데 인기 과자와 호빵 등 간식류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재훈 티몬 푸드사업본부장은 "11월11일과 겨울시즌이 다가오며 과자, 호빵 등의 소비가 늘고 있다"며 "특별한 기념일을 앞두고 물가 걱정없이 쇼핑하실 수 있도록 특가혜택을 늘려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요기요가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10일 오후 6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요기요]
요기요가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10일 오후 6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요기요]

요기요는 자사앱 내 '스토어 라이브'를 통해 빼빼로데이를 기념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10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세븐일레븐과 함께 준비한 빼빼로 세트 상품을 요기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은 주문 이후 1시간 이내에 배송받을 수 있다.   

요기요 김원기 라이브 커머스 사업팀 팀장은 "요기요앱을 통해 간편하게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기념일 하루 전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빼빼로데이' 특별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요기요와 세븐일레븐이 준비한 빼빼로데이 이벤트로 달콤한 하루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