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공식몰 CJ더마켓이 '내일도착'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공식몰 CJ더마켓이 '내일도착'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CJ제일제당]

[뉴시안= 박은정 기자]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면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고객들에게 가격 혜택을 높이고 배송 서비스까지 확대하면서 자사 고객들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11일 CJ제일제당은 CJ더마켓에 '내일 꼭! 오네(O-NE)'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밤 11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CJ제일제당 제품을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받아볼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CJ더마켓의 '내일 꼭! 오네' 서비스 도입을 시작으로, 내년 1월 말 CJ제일제당의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등 타 플랫폼으로까지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고객 혜택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오는 20일부터 CJ더마켓 유료 멤버십인 '더프라임'의 회원비를 월 회원은 990원, 연 회원은 9900원으로 절반 이상 낮춘다. 신규 가입 시 적립금 지급과 함께 10% 상시 적립·월 1회 무료배송 쿠폰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김형우 CJ제일제당 디지털 사업본부 DTC 담당은 "CJ더마켓의 '내일 꼭! 오네' 서비스로 고객들이 햇반·비비고 만두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들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통해 보다 나은 혜택과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