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이 설 명절을 맞아 '던킨 윷놀이 세트'를 사전예약 판매한다. [사진=SPC]
SPC 던킨이 설 명절을 맞아 '던킨 윷놀이 세트'를 사전예약 판매한다. [사진=SPC]

[뉴시안= 박은정 기자]SPC 던킨이 설 명절을 앞두고 '던킨 윷놀이 세트'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펼친다. 

19일 SPC에 따르면 '던킨 윷놀이 세트'는 던킨만의 스타일로 제작됐다. 윷놀이의 말은 던킨의 인기 도넛인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카카오 후로스티드', '베리베리 츄이스티' 등을 본떠 만들어졌다. 윷가락과 윷판 또한 던킨의 대표 색상과 로고를 활용해 디자인 됐다. 

던킨은 윷놀이 세트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사전예약하면 해당 굿즈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26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해당 굿즈를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그리웠던 모두가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윷놀이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 친구들과 서로 덕담을 나누고, 신나는 윷놀이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