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업체들이 정부가 진행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숙박 할인권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쿠팡]
이커머스 업체들이 정부가 진행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숙박 할인권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쿠팡]

[뉴시안= 박은정 기자]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숙박세일 페스타'를 오는 27일부터 전개할 예정인 가운데 쿠팡과 11번가가 동참해 숙박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공휴일 3·1절이 금요일인 만큼 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을 위해 파격 할인을 펼쳐 이목을 끌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의 쿠팡트래블이 1만3000여개 주요 인기 숙박 상품을 3만원씩 할인한다. 대표 숙박 상품으로는 △롯데호텔앤리조트 △신라호텔 △제주 신화월드 등이 있다. 해당 숙박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누구나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다만 쿠폰은 5만원 이상 숙박상품에 적용된다.

쿠팡 와우 회원을 위한 전용 상품도 준비돼 있다. 와우회원은 △해운대 엘시티 레지던스 △라마다 속초 호텔 △한화리조트 △쏠비치리조트 등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시간 동안 숙박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화월드 팬션 숙박권(9명) △블루캐니언 종일권 2매(3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잔(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11번가는 5만여개의 국내 숙박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1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7일부터 매일 오전 10시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국내 숙박 상품을 예약할 경우 '숙박세일페스타 3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발급과 예약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3월31일까지다. 

11번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혜택도 마련돼 있다. 제휴 카드사로 결제할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7일부터 5000원 할인 쿠폰(15만원 이상 구매시)과 1만원 할인 쿠폰(30만원 이상 구매시)도 지급한다. 

이 외에 타임딜과 시선집중 등 코너를 통해 △소노호텔앤리조트 △신화월드 △금호리조트 등 인기 국내 숙박 상품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