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박은정 기자]리빙업계가 MZ세대를 겨냥해 팝업스토어를 통한 마케팅 활동에 열을 가하고 있다. 기존에 자신의 상품을 진열·판매했던 팝업스토어 방식과 달리 최근에는 MZ세대들의 놀이터가 될 수 있도록 이색 경험을 제공하는 점이 눈길을 끈다. ▶침대 없는 시몬스 팝업스토어, 오픈런 현상도리빙업계 중 팝업스토어로 큰 인기를 끄는 곳은 단연 시몬스다. 시몬스는 평소 '침대 없는 침대 광고'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는데 팝업스토어에서도 침대를 과감히 없앴다. 최근 청담동에 오픈한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매장은 국내에서 보기
[뉴시안= 박은정 기자]유통업계가 '2021 굿 디자인 어워드' 분야에서 상을 휩쓸었다. 올해 ESG(환경·사회책임·지배구조) 경영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이번 시상식에서도 '친환경'과 '자연' 등이 키워드로 꼽혔다.8일 업계에 따르면 산업통상자원부 주최·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으로 '2021 굿 디자인 어워드'가 열렸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에 정부 인증 심볼 'GD(Good Design)
[뉴시안= 박은정 기자]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가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 '이누스 큐리에이션(Q’re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7일 더이누스에 따르면, 욕실 큐리에이션 패키지는 ▲유니크 시리즈(Unique Series)의 ‘플로럴(Floral)’ ▲웰니스 시리즈(Wellness Series)의 ‘힐링 테라피(Healing Therapy)’, ‘모노 데저트(Mono Desert)’ 등으로 구성돼 있다.‘유니크 시리즈 플로럴’은 화려한 꽃무늬 패턴의 타일을 포인트로 사용해 웅장하고 고귀한 느낌을 전달한다. 이 시리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