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최고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와 일본 최고의 외식그룹인 와타미의 합자를 통해 출범한 재페니즈 캐주얼 레스토랑 ‘와타미 Korea’가 단체(연회)모임을 위한 맞춤형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출시 메뉴는 와타미 고유의 메뉴 구성을 한국화 한 것으로, 단체 모임과 회식이 잦은 한국인의 특성을 고려해 출시됐다.

와타미 Korea는 새롭게 출시된 메뉴가 강남 1호점과 종로 2호점 주변 직장인들의 회식 메뉴 및 단체 모임 메뉴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했다.

연회요리는 모임의 목적과 격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도록 인당 24,800원, 29,800원, 34,800원 등 총 3가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나베(국물)요리를 메인으로 철판요리, 튀김요리, 사시미 등이 추가돼 총 8종에서 9종의 메뉴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칸사이 타코야키와 엔쵸비 토리폰즈, 남방치킨, 일본풍 셀프 시사미 김말이 등 총 21종의 술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 메뉴를 개발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와타미는 지난 5월 1일 와타미 Korea 한국 1호점(강남본점)의 그랜드 오픈이후, 6월 2호점인 종로관철점을 연이어 오픈했다.

한편 와타미는 메뉴의 한국화된 신 메뉴를 끊임 없이 개발해 국내시장 내에서 와타미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