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newsian=이민정 기자)

우편으로 배달되는 나만의 포토카드 서비스업체 스네일카드가 거창국제연극제 후원사 참여를 기념하는 후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네일카드는 제27회 거창국제연극제에서 연극을 관람하는 모든 관객에게 포토카드 무료이용권 1매씩을 증정하는 후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거창국제연극제는 ‘연극의 꿈, 소통의 향기’를 테마로 24일부터 17일간 펼쳐지는 국내 최고 규모의 연극축제다.

스네일카드는 특별한 순간을 실물 카드로 전하는 우편배달 포토카드 서비스로, 이번 후원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이 축제의 추억을 포토편지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거창국제연극제 기념 포토카드 무료이용권은 스네일카드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스네일카드를 검색하여 앱을 설치한 후, 메뉴의 우표 정보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쿠폰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스네일카드의 포토카드 우편 발송서비스는 사진, 텍스트, 지도를 편집하여 자신만의 카드를 디자인하면 실물카드로 발송해주는 서비스다. 현재 120종이 넘는 카드 디자인 템플릿을 이용해 상황과 목적에 맞는 카드를 디자인 할 수 있다. 또 최고급 포토 프린팅 기술로 생생하게 표현된 포토카드를 만들수 있는 장점도 있다.

거창국제연극제 포토카드 무료이용권 증정 이벤트 및 스네일카드에 대한 보다 내용은 홈페이지(www.snailcard.com/www.kift.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