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유통업계, 올 여름 시밀러룩·패밀리룩으로 ‘바캉스족’ 잡는다
패션유통업계, 올 여름 시밀러룩·패밀리룩으로 ‘바캉스족’ 잡는다
  • 정창규 기자
  • 승인 2019.05.2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른 더위에 ‘바캉스족’ 증가…본격적인 여름 시즌 전 의류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 찾아
보리보리, 유아동 바캉스 패션 반값 쿠폰 기획전(위), 쿠팡 ‘2019 썸머패션위크’ 진행(아래)
보리보리, 유아동 바캉스 패션 반값 쿠폰 기획전(위), 쿠팡 ‘2019 썸머패션위크’ 진행(아래)

[뉴시안=정창규 기자] 30도를 넘나드는 초여름 더위가 성큼 다가오면서 패션·유통업체들이 여름맞이 준비가 한창이다. 특히 여름철 시밀러룩, 패밀리룩 등 연인 혹은 자녀가 있는 가족들과 스타일나는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업계도 이에 맞게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29일 패션·유통업따르면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본격적인 바캉스 준비를 위한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여름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는 래쉬가드, 선글라스를 비롯해 인기 물놀이 패션과 휴양지 코디 아이템을 최대 80% 세일한다.

보리보리는 휴가 시즌을 맞아 야외에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각종 래쉬가드와 비치웨어, 수영복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리바이스키즈 래쉬가드 상의와 하의 28종, 키스포주니어의 초등학생용 집업 래쉬가드와 워터레깅스는 각각 1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밤비노의 여아용 비키니, 쓰리피스 수영복 세트와 월튼키즈 래쉬가드 등 유아용 제품도 3~4만원대로 구성했다.

◆ ‘보리보리’ 자외선 차단용 래쉬가드, 선글라스, 마블 캐릭터 모자 등 최대 80% 세일

아워큐와 톰키드는 개성 있는 디자인의 티셔츠와 원피스를 반값 쿠폰 행사로 준비했다. 언발란스 데님 스커트와 러플 민소매 원피스는 각각 8900원에 판매한다. 베이직한 스타일의 티셔츠, 반바지 등은 4000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여름 필수 패션 잡화 및 슈즈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니콜키즈는 백화점 LAP 매장에서 판매하는 어린이용 선글라스를 행사가로 마련했다. UV400 렌즈를 사용해 자외선을 99% 차단할 수 있는 100여 종의 선글라스 제품을 1만원대로 선보인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디자인의 모자는 5천원대부터 구성했다.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등 마블 캐릭터 제품을 비롯해 미키와 미니, 핑크퐁 등의 인기 캐릭터 제품이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여름철 휴가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시원하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슈즈 제품도 기획전 특가로 준비했다. 크록스는 바야밴드, 크록밴드, 클래식 글리터 등 인기 클로그 모델과 레인부츠 제품을 2만원대, 미니언스, 캡틴아메리카, 어벤저스 등 캐릭터 클로그를 3만원대로 판매한다. 다이노솔즈는 티라노사우루스, 안킬로사우루스, 티렉스 등 각종 공룡 아동 샌들과 여름 운동화 27종을 3만원대로 선보인다.

29일 밤 12시까지는 5월 마지막 보리데이 특가전이 열린다. 보리보리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10% 장바구니 쿠폰을 2장씩 지급하고, 연령대별 카테고리 인기 아이템을 할인한다. 킨더스코너, 아가방, 엔젤비닷, 캔키즈를 비롯한 60여 개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티셔츠, 원피스, 상하복 등을 3000원대부터 판매한다.

◆ 플레이키즈프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 30% 할인 쿠폰 증정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각 브랜드의 개성이 돋보이는 래쉬가드 제품을 출시했다.

플레이키즈프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래쉬가드는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인 헐리와 컨버스 제품이다. 각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살린 디자인이 돋보이며 뜨거운 자외선에도 안심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 기능(UPF50+)과 흡습성 및 속건성을 갖춰 쾌적한 물놀이를 지향한다.

먼저 컨버스키즈에서는 상의에 집업을 적용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컨버스 래쉬가드’와 비비드한 컬러감의 상하의에 모자를 세트로 구성한 ‘래쉬가드 세트’를 선보인다. ‘래쉬가드 세트’에 포함된 버킷햇 스타일의 모자는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것은 물론, 밸크로 여밈을 적용해 물놀이를 비롯한 야외활동 시 안정감 있게 착용이 가능하다.

서핑 브랜드인 헐리키즈는 트로피칼 패턴을 사용해 시원함을 선사하는 ‘트로피칼 래쉬가드’와 최근 패션 트렌드로 떠오른 네온 컬러에 귀여운 상어 그래픽을 더한 ‘헐리 래쉬가드’ 등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제품은 105에서 170 사이즈로 출시되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내달 5일까지 플레이키즈프로 카카오톡 친구를 대상으로 증정되는 30% 할인 쿠폰을 적용할 경우 4만8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쿠팡 ‘2019 썸머패션위크’ 내달 5일까지 진행

오픈마켓 쿠팡은여름철 패션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모아 내달 5일까지 ‘2019 썸머패션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른 더위로 여름 의류 및 잡화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상품별로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린넨, 셔츠원피스, 스트라이프, 라탄 등 고객이 많이 찾는 여름 인기 키워드를 모아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여성패션, 남성패션, 스포츠패션 등 주제별로 제품을 분류해 쉽게 둘러볼 수 있다. 폴햄, 캘빈클라인, 샐리 등 인기 브랜드 신상품부터 베스트셀러 상품까지 모은 ‘브랜드관’도 함께 선보인다. 또 행사기간 동안 블루마운틴, 크록스, 리바이스키즈, 빈폴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쿠팡은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패션상품은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원하는 색상이 아니거나, 잘 어울리지 않을 경우 구입 후 30일내 무료 교환, 반품 가능하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의류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찾는 바캉스족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