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유람선 띄워 효잔치 진행’…이랜드재단, 독거어르신 한강 유람선 초청행사 실시
‘한강 유람선 띄워 효잔치 진행’…이랜드재단, 독거어르신 한강 유람선 초청행사 실시
  • 정창규 기자
  • 승인 2019.10.0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의 날 맞아 관내 독거 어르신 초청
이랜드크루즈, 이랜드재단과 어르신 초청행사.(사진=이렌드그룹)
이랜드크루즈, 이랜드재단과 어르신 초청행사.(사진=이렌드그룹)

[뉴시안=정창규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와 이랜드재단이 노인의 날을 맞아 관내 독거 어르신을 초청해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랜드크루즈와 이랜드재단은 노인의 날(2일)을 맞아 지난 1일 영등포구청과 협력해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을 초청해 한강유람선 크루즈 무료 승선, 애슐리 식사권 및 선물을 지원하는 ‘효잔치’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효잔치’ 행사에는 영등포구 내 취약계층 어르신과 인솔자를 포함해 총 170여명의 인원이 참석 했다. 샐러드 뷔페 애슐리에서 중식을 진행하고, 한강 유람선 크루즈로 이동해 승선하는 일정으로 진행 됐다. 이랜드재단은 지난 8월 보훈처와 손잡고 독립유공자 유족을 지원하는 등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와 협력을 통한 지원을 계속해나갈 계획이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기업이 지역사회와 협력해 소외 받고 외로울 수 있는 독거어르신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한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있었던 행사”라며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우리의 관심이 필요한 분들을 발굴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행복을 전할 수 있는 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