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럭스 더블더블 룸.(사진=롯데호텔울산)
디럭스 더블더블 룸.(사진=롯데호텔울산)

[뉴시안=정창규 기자] 최근 공업도시에서 관광도시로 탈바꿈하고 있는 울산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7월,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을 계기로 대왕암공원, 반구대암각화, 장생포 고래마을 등 자연과 역사,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관광지로 변모를 꾀하고 있다.

롯데호텔울산은 늘어나는 가족 단위 고객과 관광객의 수요를 충족 시키고,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디럭스 더블 룸과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 중 일부를 퀸사이즈 더블 베드 2개가 비치된 ‘디럭스 더블더블 룸’으로 리뉴얼하고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실제 롯데호텔울산의 고래 캐릭터룸의 올해 누적 예약률(1월~9월)이 지난해 동기간 대비 약 35% 증가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4인 기준의 ‘디럭스 더블더블 룸’은 퀸사이즈 베드와 싱글 베드가 1개씩 있는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보다 넉넉한 사이즈의 침대를 갖추고 있어 엑스트라 베드 및 어메니티를 추가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가족 또는 3인 이상이 함께 하는 울산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디럭스 더블더블 룸이 포함된 ‘위드 패밀리(With Family)’ 패키지를 추천한다.

내년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 더블더블 룸 1박을 15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디럭스 더블더블 룸과 조식 4인을 19만 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최대 4인까지 투숙 할 수 있다.

롯데호텔울산은 관광지와 연계된 다양한 콘텐츠 및 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호텔 업계 최초로 웰니스 존을 도입해 호텔 지하 1층에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스파 에이르(SPA EIR)’,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락 볼링장 ‘라이크 볼링 앨리(Like Bowling Alley)’ 등을 입점 시키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