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벨버디어 전경.(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경.(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뉴시안=이석구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최근 인기리에 판매했던 ‘우리 아이를 부탁해’ 패키지를 재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화리조트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본 패키지는 취향에 따라 객실과 키즈테마시설을 선택할 수 있다. 키즈시설은 뽀로로 키즈카페, 바운스 트렘폴린 파크, 브릭라이브, 수영장 중 한 곳(성인 1, 소인 1 구성)을 선택해 이용하면 된다. 패키지 요금은 15만3000원부터다.

또 12월 12일까지 거제 벨버디어 오픈 일주년 기념 주중(월~목)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도어풀, 키즈카페 50% 할인, 바운스 트렘폴린 파크, 마이파파베어, 브릭라이브를 40% 할인 해준다. 프리미엄 스파 시설인 벨스파에서도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주중(월~목) 요트 프로그램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아일랜드 세일링 40% 할인, 퍼블릭 세일링은 대인 1인 이용 시 소인 1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퍼블릭 세일링을 50%(2인) 할인해 준다.

패키지는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 후 12월12일까지 주중(월~목) 잔여객실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벨버디어(Belvedere)는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전망’이라는 뜻이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대부분의 객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프라이빗 몽돌 해변, 실내·외 수영장, 경남 최대 규모의 키즈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