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오는 10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데이’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오는 10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데이’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이랜드그룹)

[뉴시안=박현 기자]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데이’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파오 패밀리데이 프로모션은 옷차림이 가벼워진 계절에 활용도가 높은 쿨테크와 봄재킷 등 1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우선 냉감 속옷 쿨테크 등이 포함된 ‘쿨라인’ 주제전이 전개된다. 쿨테크는 기존 1장에 1만2900원이던 제품을 2장에 1만9800원에 판매한다. 쿨 티셔츠와 쿨비즈 재킷은 각각 5000원 할인한다.

아울러 국민상품 시리즈인 데일리지 팬츠는 1만 원 할인하며 봄 티셔츠는 1만9900원부터, 아우터는 3만9900원부터 균일가 할인전이 펼쳐진다.

스파오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플리에스테르 원단으로 만든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문자메시지를 통해 중복 할인이 가능한 할인쿠폰 4장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요즘 날씨에 꼭 필요한 상품들의 가격을 낮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소중한 가족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