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광주전남혁신 ‘이노시티 애시앙’ 잔여세대 공급
부영주택, 광주전남혁신 ‘이노시티 애시앙’ 잔여세대 공급
  • 박현 기자
  • 승인 2020.06.0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분양가에도 시스템 에어컨 5대·발코니 무상 확장 등 파격 혜택 제공해
부영주택의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 ‘이노시티 애시앙’ (사진=부영주택)

[뉴시안=박현 기자]부영주택이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에 짓는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 ‘이노시티 애시앙’의 잔여세대를 선착순 공급 중이다. 

이노시티 애시앙은 3.3㎡당 평균 86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에도 파격적인 옵션 혜택을 제공해 내집마련을 위한 절호의 기회로 꼽힌다. 4bay 혁신설계를 적용한 것은 물론, 전 세대 시스템에어컨과 발코니 확장 무상 혜택을 제공해 호평을 얻고 있다. 

단지는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위주로 설계됐다. 또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하다. 조경도 특화했다.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들어선다.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고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CCTV가 설치되며,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이 조성된다.

직주접근성도 뛰어나다. 한국전력공사 본사를 비롯한 총 16개의 공공기관이 입주를 마친 상태로, 공공기관 협력업체들도 다수 포진해있다.

단지 인근에 유전저수지 및 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어 주거쾌적성도 갖췄다.

교육여건도 장점이다. 단지 가까이 공립 빛누리 유치원 및 다야유치원과 빛누리 초교가 위치해 있으며 2022년 개교를 목표로 한전공대도 설립 예정이라 추가 인구유입도 기대할 수 있다.

대단지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동 규모로 실속 면적인 전용면적 84㎡(A‧B‧C) 단일평형, 총 1478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다. 입주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애드버토리얼/기사 제공=부영주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