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윤여원(가운데)∙정화영(좌측 세 번째) 콜마비앤에이치 공동대표와 직원들. (사진=한국콜마)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윤여원(가운데)∙정화영(좌측 세 번째) 콜마비앤에이치 공동대표와 직원들. (사진=한국콜마)

[뉴시안=박현 기자]한국콜마홀딩스 자회사인 콜마비앤에이치의 윤여원∙정화영 공동대표가 화훼농가를 돕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목을 받은 참여자는 꽃을 구매하는 미션을 실행한 후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윤여원∙정화영 공동대표는 앞서 이정준 네이처텍 대표로부터 지목을 받고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에 따라 이들 공동대표는 경상북도 소재 생화 재배농장을 통해 생화를 구매한 후, 이를 충북 음성과 세종에 위치한 콜마비앤에이치 협력사들에게 깜짝 선물로 전달했다.

윤여원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조속히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하며, 계속해서 화훼농가를 포함해 각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여원∙정화영 공동대표는 다음 ‘플라워 버킷 챌린지’ 주자로 건강기능식품 원료업체인 주영엔에스의 오성훈 대표를 지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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