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손진석 기자]쿠팡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공간별 집꾸미기를 위한 각종 생활‧인테리어 아이템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가을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 무덥고 습한 여름을 마무리하고, 선선한 가을 분위기에 맞춰 새로 집을 꾸미고자 하는 니즈에 맞춘 79개의 인기 브랜드 인테리어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카테고리와 브랜드별로 모아 쇼핑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고 말했다.
 
침실 카테고리에서는 이불세트, 베개, 매트리스, 무드등 등 포근한 숙면 공간 구성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거실 카테고리에는 우리 집 가구와 벽지 색을 고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원단과 디자인의 커튼 제품들은 물론, 카페트, 쿠션, 화병 등 각종 거실용품들을 준비되어 있다.
 
청결함이 필수인 욕실‧다용도실 카테고리에는 수건과 욕실 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정리함과 미끄럼방지패드, 세탁, 청소용품 등과 드레스룸‧세재 카테고리에서는 책상, 선반, 형광등, 디퓨저‧캔들 등 나만의 공간 분위기 연출을 위한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코로나의 영향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변화하는 계절에 맞춰 새로운 집 안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기획전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