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남양주‧여주 장례식장과 시설할인 업무협약 체결
대명아임레디, 남양주‧여주 장례식장과 시설할인 업무협약 체결
  • 손진석 기자
  • 승인 2020.10.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아임레디 회원, 장례식장 이용 시 최대 50% 할인
유성원 대명아임레디 의전서비스팀장(왼쪽)과 김규배 여주장례식장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명아임레디)
유성원 대명아임레디 의전서비스팀장(왼쪽)과 김규배 여주장례식장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명아임레디)

[뉴시안= 손진석 기자]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최근 경기 남양주 나눔병원 장례식장, 여주장례식장과 시설 할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해당 장례식장의 빈소 이용 때 30%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신규협약사인 남양주 나눔병원은 최근 인테리어 공사로 시설을 정비하는 한편 방문객 안전을 위한 방역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여주장례식장도 유가족과 조문객의 안전을 위해 매일 체계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 장례식장이다.

이로써 대명아임레디와 협약한 장례식장은 수도권 44곳, 강원 5곳, 대전충남 3곳 등 전국 52곳으로 늘었다. 이 가운데 전문 장례식장은 27곳, 대학병원 및 요양병원 소속 장례식장은 25곳이다.

대명아임레디는 회원들의 권익 향상을 위해 전국의 주요 장례식장과 협약해 시설 이용료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장례식장별로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되는데, 원하는 곳의 할인율이나 시설에 대해 알고 싶다면 대명아임레디 의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원하는 곳이 없을 경우에는 인근의 다른 협업 장례식장을 안내 받을 수도 있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회원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양질의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1월부터 주요 장례식장과 시설 할인 협약을 맺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업체들과의 협약을 통해 회원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