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코스테)
(사진=라코스테)

[뉴시안= 박은정 기자]패션업계가 대목인 추석을 이용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아우터, 니트 등 겨울 의류들도 할인해 판매한다.

◆"추석에는 라코스테와 함께"

17일 업계에 따르면 동일드방레가 운영하는 라코스테는 추석을 맞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라코스테 어패럴 컬렉션과 풋웨어, 가방 등 F/W 시즌 상품을 2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라코스테 스포츠 텀블러를 증정한다.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이자 타임리스 클래식의 대명사인 폴로 컬렉션은 F/W 시즌을 맞아 보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뉴 컬렉션으로 준비됐다. 또 핏 별로 선보이는 롱 슬리브 폴로 컬렉션부터 스웨터 폴로, 우먼 폴로 드레스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테니스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스니커즈 'L001'도 주목할 만하다. 라코스테의 아이코닉한 헤리티지 요소와 테니스 요소가 만난 L001은 라코스테 아카이브를 토대로 제작됐다. 라코스테 최초의 풋웨어인 르네와 1980년대 빈티지 테니스 라켓 디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레트로한 무드에 사이드 부분 트라이앵글 배색 포인트가 특징이다. 남녀 제품 모두 출시돼 커플 스니커즈로도 제격이다.

이랜드 미쏘 F/W 화보. (사진=이랜드)
이랜드 미쏘 F/W 화보. (사진=이랜드)

◆미쏘,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추석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을 벌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쏘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가을 신상품을 포함한 의류와 잡화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몰인 '미쏘닷컴'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주문한 모든 상품을 무료 배송 서비스를 한다. 오는 20일부터는 4일간 매일 다른 아이템을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일 아우터류 △21일 니트웨어 △22일 원피스 및 상의류 △23일 하의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최대 40% 할인가를 제공한다. 또 미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분들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모두 큰 규모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사진=HDC아이파크몰)

◆"자라·쉬즈미스 등 HDC아이파크몰서 구매하자" 

HDC아이파크몰이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 대잔치'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전개한다.

이에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ZARA)에서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해피 추석 프로모션'이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아이파크몰 내 이벤트 행사장에서는 쉬즈미스·리스트·JDX·NAU 특가상품을 70~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패션파크 6층 아디다스 매장에서는 '한가위 특집 아이파크몰 단독 초대전'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